이제는 여러분도 대비해야할 때! 메리츠화재 신위진FP

점심시간 후 파스쿠치카페에서 커피한잔~ 본문

나의 일상~

점심시간 후 파스쿠치카페에서 커피한잔~

듀일 2018. 11. 23. 15:30

 

점심시간 후에는 커피한잔이 제일이지요~

이번에 가볼 커피는 성성동에 위치해있고 새로 생긴카페

파스쿠치입니다~

새로 생긴 카페 방문을 한번 하러 가보았습니다~

 

 

주차공간도 잘 되어있고 차가 너무많지 않는이상 들어갈때도 나갈때도 편하게 나가실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분들과 같이 커피를 하려고 다같이 왔습니다!

 

이때의 날씨는 비가오다가 그친 날씨여서 햇빛이 없고 흐린날씨였습니다!

 

이런 날씨에 사무실에만 있으면 몸도 더 무거워지니 이렇게 힐링을 하여 기분을 내야지요 ㅎㅎ!

 

 

 

 

입구에 들어간다면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와

 

카페 주문을 하실 수 있는 입구가 보입니다~

 

 

 

 

짜잔! 입구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전망 좋은 자리에 위치해있다는걸 보여주듯이 넓은 창문에

 

카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로 오른쪽에는 각종 커피를 탈때 필요한 물품들이나

 

모던한 보온병과 머그컵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직원분들에게 직접 물어보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 뒤에는 점심식사후 커피한잔 하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강이 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카페의 내부사진입니다!

 

특이하게도 전망을 가리지않기 위해 커피를 주문하고 만들어주시는 곳이

 

BAR 처럼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모습과 함께

 

창문에는 전망좋은 자리마다 의자와 탁자가 갖추어져 있고 소파들까지 있어서 많은 손님이 와도 충분이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자리를 자랑하고! 2층까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바깥 전망을 보여드리는데

 

날씨가 좋아도 역광때문에 밖에를 찍으면 실내의 모습이 어둡게 찍히는 군요 ㅠㅠ

 

 

 

 

성성동에 위치한 이 카페는 저 아파트에 사는 동네주민이 자주 이용하기 좋은

카페라는데요

그래서일까요..? 동네주민처럼 보이는 어머니와 사람들이 편안한 옷차림을 하신 분들도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가끔 저희처럼 점심식사 후 직접 운전하고와서 찾아오는 분들도 계시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일까요? ㅎㅎㅎ

 

 

 

 

 

이렇게 커피만이 아닌 식사랑 샌드위치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마카롱과 빵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맛난 음식들까지 먹을수 있습니다~~~

 

 

 

 

 

 

 

커피에는 기본적을 많이 찾는 커피들과

여름에 많이 찾는 과일쥬스들~ 차들 까지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어떤 커피와 어울리고 또 어떤 입맛에 따라서

고를 케이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케익을 많이 먹지는 않지만 이렇게 많이 준비되어 있는 카페는 저는 많이 못봤답니다...!!

 

꼭 한번 먹어보세요!

 

 

 

 

맛난 샌드위치와 빵들, 커피들까지 골라야하니

 

어떤걸 고르실지 고민하고 계시는 저희 선배님들이시랍니다..

 

 

 

파스쿠치에서 추천하고 있는 커피들이랍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메뉴라고 하니 꼭 한번 마셔보세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10분정도가 지나니 많은 분들이 자리잡고 앉아서 커피를 한잔 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역시 힘든 일상 속에서도 이렇게 소소한 힐링 하나씩은 있어야 더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거같아요 ㅎㅎ

 

 

 

 

 

제가 시킨 커피는

 

카페모카입니다! ㅎㅎ 배가 불러서 맛난 음료를 마시고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따듯한 모카를 시키게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점심 식사후에 맛난 커피한잔 하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