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러분도 대비해야할 때! 메리츠화재 신위진FP

천안 명랑치킨을 먹어보았어요~! 본문

나의 일상~

천안 명랑치킨을 먹어보았어요~!

듀일 2018. 11. 19. 15:57

 

이번에 천안에서 열린 천안가요제에서 결선까지 올라간

12팀은 가요제 협찬중 하나인 명랑치킨에서

무료시식권을 하나씩 받았습니다~~

 

와아!!!

 

(다시 생각해봐도 제가 왜 올라갔는지 의문....)

 

 

 

지난번에 천안가요제 참여한 제 모습입니다~~

 

결선까지 올라가서 치킨무료쿠폰을 얻어서!

 

 

 

짜잔!

지금 이렇게 치킨을 먹으러 왔습니다~

 

일 끝나고 바로 온 뒤라서 그런지 사람은 없지만

배달주문한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ㅜㅜ!

 

 

 

언제나 SNS에 올리신다면 서비스를 팍팍 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명랑치킨의 강명랑 대표님 치킨쿠폰 감사히 먹겠습니다ㅎㅎ

 

 

 

꽃보다 아름다운 분들이 앉는 자리인가본지

 

그림에서도 글이 이렇게 적혀있네요..

 

 

 

 

치킨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당~~

 

언제나 후라이드와 간장을 시키니깐

 

저는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해쉬태크 이벤트 중인 명랑치킨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도데체 나의 치킨은 언제 나오는 것인가..

 

퇴근 후라서 그런지 배가 너무고파요...

하지만...

 

배달을 시키신분들 순서대로 바로 튀겨서 나오는 치킨인만큼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는 수밖에 ㅠㅠ

 

 

 

 

 

 

기다리는 동안 최고의 명소(?) 자리에서

 

에펠탑을 구경하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

 

역시 에펠탑은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네....기다리다가 미친거같아요..ㅜㅜㅜㅜ

 

 

 

 

 

 

바빠서 늦게 드려 죄송해하시는 직원분들에게

 

괜찮다고 말씀드리면서 세팅을 해주셨는데요~

 

첫 세팅은 셀러드와 무 양념장 등을 주셨네요~

 

 

 

 

 

 

 

기본으로 나와서 기분이 최고인 감자튀김까지!!!

 

먹고있으면 바로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치킨이 왔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아 ㅠㅠㅠㅠㅠㅠ

 

반반은 역시 후라이드와 간장같아요!!

 

양념보단 저는 간장!!

 

간장을 드셔보세요~~

 

 

 

 

 

 

치킨이 나와서 신난 청년을 보고 계십니다!

 

 

 

 

 

황금빛깔 후라이드를 보십시오 키햐아~~~

 

 

 

 

 

앗 뜨뜨....

 

너무 뜨거워서 데일뻔했어요....

 

 

 

 

 

우음...우물...이 맛은....음

 

역시 치킨은 역시 갓 된 치킨!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치킨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바로 튀겨나온 치킨이랍니다!

 

절대 다른곳이나 브랜드라고 해도 갓 만든 치킨을 이길수는 없습니다!

 

너무 뜨거워서 식혀서 집어야했던!

 

닭다리

 

이제 한번 먹어볼까용?

 

 

 

 

한 입 먹고 눈빛이 변한 청년....

 

치킨은 역시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후라이드 치킨은 먹으면서 역시

치킨은 맛있다고 느끼는데요~

 

느끼한건 많이 없지만 맛난 기름이 같이 먹으면..

 

 

 

우물우무.....을

 

아...맛있네용..우물..

 

 

저는 이만 치킨을 뜯으러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녀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