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러분도 대비해야할 때! 메리츠화재 신위진FP

김길주마술사의 마술공연을 보고왔어요~ 본문

나의 일상~

김길주마술사의 마술공연을 보고왔어요~

듀일 2019. 3. 19. 13:40

 

제 친한동생인 김길주 마술사가 기부행사로 여는

마술공연을 보고왔습니다~

 

기부행사로 여는 행사인 만큼 티켓비용은 1,000원 이상!!

 

금액만 지불하시면 마술공연을 볼 수가 있다니...!

 

 

 

 

우리 길주마술사님은 이렇게~ 학생때부터 마술을 배우고 공연을 하면서

경력을 쌓아온 젊은베테랑 마술사 랍니다!

 

기부공연부터, 각종 행사, 축제 공연까지 안해본 공연이 드물 정도로

열심히 행사를 다녔답니다~~

 

 

 

 

 

홍보를 많이했지만 그래도 만석이 않될까 불안해하는 길주마술사를 위해

 

친한 형중 한명인 제가 홍보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홍보를 하는곳은 종합터미널이 있는 신부동먹거리로 낮에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놀러오는 거리입니다.

 

마술은 연령제한이 없어서 학생들에게 나눠줘도 되니 홍보타겟에 대한 걱정은 없으니 다행이네요~~

 

이제 홍보를 하러 가볼까요~

 

 

 

 

 

 

 

 

점심도 못먹은 상태라 중간에 소떡도 하나 먹으면서...ㅎㅎ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면서

 

행사가 진행중이였군요~ 어쩐지 사람들이 공원쪽으로 많이 가더라니!

 

 

 

슬슬 공연시작이 되니 저도 전단지는 그만 돌리고 좌석에 앉을 준비를 하러왔는데요!

 

30분이나 남았는데 벌써 앞자리를....찜해놓지 않았으면 뒤에서 볼뻔 했네요..

 

 

 

 

벌써부터 자리가 중간까지 찼네요!

 

현장에서 홍보한 보람을 느낍니다 ㅠㅠ

 

 

아이들이 보기 좋게 맨 앞자리는 양보하게끔해서 부모님들이 아주 좋아하셨어요~ ㅎㅎ

 

 

곧 있으면 시작되는 한국마술을 비추고 다니는

 

김길주마술사의 아리랑2 공연! 음향점검이랑 각종 장비들 점검이 끝나면 바로 시작...!

 

 

아름다운 미녀와 조수와 함께 등장하는 우리

길주 마술사!!

 

 

어어...!? 어디로 데려가는거죠!?

 

 

길주마술사를 가두려는 미녀와 조수!!

 

하지만 몇초의 시간이 흐르기도 전에 금방 탈출해버리는 우리 마술사!!

 

 

다음 마술을 보여주면서 멋진 퍼포먼스까지!!

 

 

중간중간 음향장비 점검이 이루어질테면 길주마술사가 즉석에서 보여주는

 

마술쇼까지! 준비성이 정말 철저하시네요..!

 

 

 

 

음향이 없이도 이렇게 관객들을 놀라게 하는 마술을 보여주다니..대박..

 

 

 

 

 

 

 

 

 

 

새 조수 아리를 보여주면서 마술사들의 숨겨진 조수들을 소개해주는 길주마술사님!

 

 

관객들과 소통하면서 마술을 완성시키는데요~!

 

한분한분씩 랜덤으로 지목하면서 카드색,모양,숫자 까지 선택하게 했는데요!

 

랜덤으로 부르고 또 바꿨는데도 마추는 마술사 당신은 대체...

 

 

 

 

다음 마술을 진행하면서 잘생긴 남성분의 팬티색이 필요했답니다(?)

 

알고싶지 않.......아닙니다..

 

 

결국 질문의 답을 이미 알고 미리 적혀있었다는 놀라운 마술......

 

 

 

 

우리나라 마술을 널리 알리고 행사&공연까지 하고 있는 우리 김길주마술사!

 

앞으로도 계속 마술을 보여주고 가르쳐주면서 한국마술을 알리려는 동생!

 

뜻 깊게 기부행사를 열어서 기부도 하고 다니고 고생했다!!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