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여러분도 대비해야할 때! 메리츠화재 신위진FP

천안 단대호수 마리스카페에서 힐링하기! 본문

나의 일상~

천안 단대호수 마리스카페에서 힐링하기!

듀일 2018. 11. 7. 09:50

 

일요일 쉬는날에 잠도 푹자고, 쉬는날에 집에만 있는것 역시

주말이 아깝다고 느껴서 이번에 천안 단대호수까지 가서 커피한잔하러 왔어요~

 

단대호수에는 마리스카페라는 전망이 좋은 카페가 있는데 저도 한번 가보려고 친한 형,동생들고 함께

출발했답니다! 역시 차가막히는 천안이라서 그런지 출발한시간이 있는데 생각보다 오레 걸렸네요..!

 

 

아래층에서 원하는 커피나 차를 시키고 전망좋은 자리를 차지하러 왔지만..

이미 커플들이 와서 다 앉아있는 상태... 결국 구석진곳에서 자리가 나올때까지 있기로 합니다..

 

그동안에~

우리 훤칠한 형과 그 형을 찍고있는 저의 그림자! ㅎㅎㅎ

 

 

30분 후...

 겨우 전망이 있는 자리를 차지했지만 지붕에 가려서 전망을 다 보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햇빛은 따듯하고 바람은 시원해서 커피마실 날씨로는 최상이였어요 ㅎㅎ!

 

 

왜 우리 커피는 이렇게도 늦는것인가...ㅠㅠ

 

그나저나 저 형은 추운날에도 아이스커피인가....

 

역시 가을에는 따듯한 커피지요 ~   ㅎㅎㅎㅎ

 

 

 

저희 커피와 전망좋은 자리까지 동시에 차지한 남자3명!!

 

사진으로 다 담질 못했지만 천안 단대호수는 풍경이 다 가을옷을 입고있는 산과 풀들이랑,

밑에는 산책하기 아주좋은 단대호수길이 있어서 커플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천천히 걸어다니고,

가족들끼리 돗자리를 펴고 담소를 나누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키햐..

이래서 단대호수를 찾는구나 싶네요 ㅎㅎ

 

구름한점없이 햇빛이 있어서 바람만 불지 않는다면 더웠답니다..!!!

 

해가 기울어가는게 너무 이뻐서 물컵과 함께 찰칵!!

 

 

 

제자리는 특히 햇빛을 거의 정면으로 보는 위치라서 가끔 자리를 바꿔주지않으면

 

햇빛으로 눈이 보이질 않게 된답니다 ㅠㅠ!!

 

 

 

 

오랜만에온 단대호수라 그런지 다들 얘기하다말고 햇빛을 통해

이쁜사진을 남기고 있는데요 ㅎㅎ

 

커피값도 많이 비싸지는 않고, 맛도 좋고~ 경치 까지 좋으니 ㅎㅎㅎㅎ

 

 

스케이트보드를 타시는 분들도 보이고 자녀와 함께 걷는 모습도 보이는 사진을 찰칵!!

 

아무리 얘기하고 사진찍고 그래도 시간이 많이 남았다는걸 만끽하면서 주말을 이렇게 보내니

 

잠을 좀 못자더라도 최고였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꼭 주말에 집에만 있지마시고 이렇게 날씨좋을때 커피라도 한잔하러 나가보세요!

상상이상으로 힐링도되고 마음도 편안해진답니다 ㅎ

 

 

 

Comments